SERVICE & MAINTENANCE

BMW Motorrad Authorized Service

독일 BMW사가 제작하여 전 세계 BMW 공식 딜러에 의해 판매된 모터사이클을 소유하고 계신 고객님께서는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BMW 정비 기술진에 의해 점검, 수리 및 보증과 관련된 각종 사후 관리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하여 BMW 모터사이클 만이 보유한 첨단 성능을 믿어지지 않는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할 수 있으며, 아울러 고객 여러분의 안전한 운행을 도모할 수 있습니다.
또한, BMW Korea 내 공인 서비스 센터는 지속적인 기술 정보 Update 및 품질 관리를 통하여 우리시대 최고의 라이딩 머신에 부합하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점검 서비스

출고전 점검(PDI)
포장 점검 및 개봉, 각종 기능부 및 부속품 점검, 부분품 조립, 밧데리 충전, 각종 오일 레벨 점검, 타이어 공기압 점검, 라이팅 조정, 제동 장치 점검, 주행 시험 등 수십 가지 항목으로 구성된 출고 전 점검절차는 미세한 작동 오차도 용납하지 않는 완벽한 모터사이클을 고객 여러분께 선보이고자 하는 BMW의 신념을 담고 있습니다.
인도 교육(Handover Check)
인도교육이란 모터사이클의 운행 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상황을 고객에게 미리 주지시킴으로써 보다 안전한 운행을 도모하고 정확한 사용을 유도하기 위한 고객 교육입니다.
정기 점검(1,000Km / 10,000Km / 20,000Km 및 연간점검)
정기 점검 서비스를 하는 근본적인 이유는 향후 발생 가능한 문제를 미리 점검 및 조치를 취함으로써, 고객 여러분께서 보다 안전하고 오랜 기간 모터사이클을 운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정기점검에는 각종 오일류 및 소모품, 운행 여건에 따라 예측되는 점검 부위를 주기적으로 사전 정비하기 위한 기종별 각종 항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정확하고 안전한 점검 서비스를 위해서는 서비스 센터에서 추천하는 서비스 스케줄에 따라 모터사이클을 입고해 주시고, 점검 기록부에 반드시 BMW 모터사이클 담당 정비사의 확인 서명을 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고객님의 모터사이클 가치를 한층 높여 드릴 것입니다.

수리(Repair)

BMW의 공식 부품 경로를 통하여 판매되는 모든 순정 부품은 출고 시 장착된 부품과 동일한 품질을 보증하며, 볼트 하나를 조이는 데도 정확한 조임 토크를 규정할 정도의 정확한 분해 조립 과정을 통하여 새차를 타는 것과 같은 만족을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나날이 발전되고 복잡해지는 최신 첨단 장치의 도입에 따라 이에 부응하는 정비 기술의 확보를 위하여 특수 공구(BMW Special tool) 및 컴퓨터 진단기기를 서비스 현장에 투입하여 보다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증제도(Warranty)

BMW의 모든 모터사이클은 2년 무제한 마일리지의 보증기간을 가집니다. 보증 제도란 모터 사이클을 구성하는 각 부품들에 대해 제조상의 하자나 제품 자체의 불량에 대해 보증서에 표시된 기간과 조건에 따라 무상 수리를 실시하는 제도입니다.
아울러, BMW 모터사이클에 사용되는 모든 부품은 최적의 성능을 갖추기 위해 개발된 것 들입니다. BMW에서 승인하지 않은 부품과 사용에 따른 문제에 대해서는 보증 받을 수 없습니다

BMW의 체계화된 보증 항목 Database를 통하여 합리적인 보증 기준을 운영하고 있으며, 제품 구매 후에도 책임을 다하는 자세로 모터사이클의 가치를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보다 적극적인 보증 수리를 통하여 고객의 안전이 최우선이라는 BMW 이념을 표방하고 있습니다.